Troubled Skin Care
여드름·흉터·모공·튼살

문제성 피부?

반드시 나아질 수 있습니다.

아무 일도 없었던 신생아의 피부처럼 100% 되돌리는 것은 어렵지만, 증상과 상태에 맞는 제대로 된 치료 플랜을 통하여 여드름 재발 방지, 흉터 및 튼살 개선, 모공 축소에 탁월한 효과를 드립니다. 시간은 되돌릴 수 없지만 흉터·모공·튼살, 이오클리닉과 만나면 되돌릴 수 있습니다. 10년 이상의 문제성 피부 임상경험을 가진 정이호 대표원장의 정밀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1:1 맞춤 치료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E O · S I G N A T U R E
여드름·흉터·모공·튼살 치료

진행중인 여드름은 원인진단,

흉터·모공·튼살은 현 상태 체크가 중요합니다.

여드름 치료의 포인트는 근본적인 원인치료와 재발방지입니다. 과도한 피지분비 혹은 피부자체의 힘(탄력·영양상태)부족 등 그 원인을 밝혀내어 알맞은 치료를 적용합니다.
흉터·모공·튼살 치료는 개개인마다 모두 다른 진행단계, 모양 등의 현 상태를 체크하여 최상의 개선효과와 피부 재생능력 강화에 적합한 레이저, 주사 치료를 진행합니다.
생활습관, 홈케어도 여드름·흉터·모공·튼살 관리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문제성·민감 피부에 맞도록 차별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구비하고 추천드립니다.
E O · S I G N A T U R E
여드름·흉터·모공·튼살 시술내용

다양한 레이저, 기계관리, 주사시술과 필요할 경우 약처방을 병행하여

1 : 1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아쿠아필
아쿠아필 팁의 회오리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접촉해서 피부의 블랙헤드, 각질, 노폐물을 녹여내어 여드름에 효과적이며 모공과 홍조를 개선합니다.
PDT치료
빛과 화학에너지를 이용한 치료로써 이오클리닉 만의 PDT 노하우로 여드름 발생과 연관된 다양한 원인을 찾아 교정하는 치료입니다.
압출+염증제거
여드름 흉터 예방을 위해서는 깨끗한 제거(압출)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오클리닉에서는 대표원장이 직접 압출 치료를 진행합니다.
모자이크 HP프락셀
표피를 깎아내는 박피성 프락셀과 달리 피부표피를 최소한으로 깎아내는 비박피성 프락셀로써 일상생활에 큰 지장없이 피부의 콜라겐 엘라스틴 재생을 유도하여 피부결개선, 모공축소. 흉터개선 색소침착개선 등 복합적인 피부 개선이 가능합니다
큐어젯 + 스킨부스터
바늘없이 약물을 피부에 주입하는 큐어젯을 이용하여 염증완화, 흉터·모공·튼살 개선과 피부 재생능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각종 스킨부스터 시술을 진행합니다.
어븀야그프락셀
피부의 미세 레이저 박피 및 피부에 미세한 손상을 주어 피부 재생과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피부결, 모공, 흉터, 잔주름 등을 개선합니다.
컨텐츠이미지
흉터주사(피부재생물질주사)
이오클리닉의 노하우를 담은 자체 개발 주사 시술로써, 피부 세포의 활성화를 돕는 피부 재생 물질을 직접 주사하여 여드름 흉터 및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합니다.